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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24학년도 등록금(예치금) 환불 신청 안내(신입생, 편입학, 전공심화과정)

조회수
907
날짜
2024.02.13
작성자
입학처
첨부파일

 

2024학년도 등록금(예치금) 환불 신청 및 절차를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신입생, 편입학, 전공심화과정 환불시스템이 다르니 확인 후 접속하여 신청바랍니다.

 

1. 신청기간 :  2024. 2. 14.(수) ~ 2. 29(목) 17시까지(토요일 및 공휴일 휴무)

 

2. 준비서류

 1) 수험생 신분증(주민번호 뒷자리가 보이지 않도록 하여 환불시스템 업로드)(jpg 또는 jpeg파일로 변환하여 업로드)

 2) 보호자 신분증(주민번호 뒷자리가 보이지 않도록 하여 환불시스템 업로드)(jpg 또는 jpeg파일로 변환하여 업로드)

 3) 수험생 명의의 통장 사본 1부(보호자 명의로 환불 시 보호자 통장 사본 1부)(환불시스템 업로드)(jpg 또는 jpeg파일로 변환하여 업로드)

 

3. 신청방법 : 아래의 환불 신청 시스템 이용

 1) 환불 서비스는 모바일(스마트폰)에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반드시 데스크탑(컴퓨터), 노트북 등에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신입생 : 환불 신청시스템 바로가기 <- 누르세요

 3) 편입학 : 환불 신청시스템 바로가기 <- 누르세요

 4) 전공심화과정 : 환불 신청시스템 바로가기 <- 누르세요


4. 기타

 1) 환불 신청 후 입금 시까지 1일 ~ 3일 정도 소요됩니다.

 2) 기타 문의사항은 입학처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052-270-0401~6)